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툴팁 변경점, 아이콘,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.
이번주에 죽음의 기사, 악마 사냥꾼, 기원사, 성기사, 사제, 주술사, 흑마법사 등은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.
11.0.5 지금까지 나온 전사 직업 변경점.
공용.
천둥의 포효 - 소프트캡이 5명으로 감소합니다.
(*천둥의 포효의 모습.)
영웅 특성.
거신.
(*11.0.5 거신 특성의 모습.)
3 -
- 일기당천, 동맥 출혈, 전투의 해일, 택1(익숙한 고통, 역전의 용사의 활력).
- 동맥 출혈 - 거인의 힘 중첩당 분쇄와 치명상의 공격력 증가가 2%에서 3%로 증가합니다.
- 익숙한 고통 - 고통 감내 효과 증가가 15%에서 20%로 증가합니다.
(*동맥 출혈 및 익숙한 고통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학살자.
(*11.0.5 학살자 특성의 모습.)
2 -
- 임박한 파멸, 압도적인 칼날, 택1(기혹한 추적, 흉포한 민첩성).
- 압도적인 칼날 - 압도당함의 최대 중첩이 12번에서 10번으로 감소합니다.
(*압도적인 칼날의 모습.)
3 -
- 죽음의 추진력, 택1(말살의 회오리바람, 잔혹한 마무리), 택1(용맹한 후속타, 기회주의자).
- 말살의 회오리바람 - 칼날폭풍 추가 피해가 20%에서 15%로 감소합니다.
- 기회주의자 - 다음 제압 또는 분노의 강타 공격력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30%에서 25%로 감소합니다.
(*말살의 회오리바람, 무기 및 분노의 기회주의자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무기.
전쟁파괴자 -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플레이어 간 전투 -
- 전쟁인도자가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. 툴팁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.
분노.
분쇄의 무력 - 피의 갈증의 치명타 확률 2%//4% 증가에서 치명타 피해량 5%//10% 증가로 변경됩니다.
(*분쇄의 무력의 모습.)
(*11.0.5 분노 전사 특성의 모습.)
1 -
2 -
- 분노의 강타.
-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
9 -
- 맹공, 택1(쇠날발톱, 칼날폭풍), 택1(분노제어, 막무가내), 오딘의 격노.
- 막무가내 - 앞서 언급한 피의 갈증 및 분노의 강타 공격력 증가는 막무가내로 강화된 능력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오딘의 격노 - 소프트캡이 5명으로 감소합니다.
(*오딘의 격노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툴팁 변경점, 아이콘,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.
이번주에 죽음의 기사, 악마 사냥꾼, 기원사, 성기사, 사제, 주술사, 흑마법사 등은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.
11.0.5 지금까지 나온 전사 직업 변경점.
공용.
천둥의 포효 - 소프트캡이 5명으로 감소합니다.
(*천둥의 포효의 모습.)
영웅 특성.
거신.
(*11.0.5 거신 특성의 모습.)
3 -
(*동맥 출혈 및 익숙한 고통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학살자.
(*11.0.5 학살자 특성의 모습.)
2 -
(*압도적인 칼날의 모습.)
3 -
(*말살의 회오리바람, 무기 및 분노의 기회주의자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산왕.
없음.
무기.
전쟁파괴자 -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플레이어 간 전투 -
분노.
분쇄의 무력 - 피의 갈증의 치명타 확률 2%//4% 증가에서 치명타 피해량 5%//10% 증가로 변경됩니다.
(*분쇄의 무력의 모습.)
(*11.0.5 분노 전사 특성의 모습.)
1 -
2 -
9 -
(*오딘의 격노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방어.
없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