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섭11.0.5 지금까지 나온 도적 직업 변경점.

장미저택
2024-10-03
조회수 5403




출처와 잡설.



출처:


북미 공홈.


툴팁 변경점, 아이콘,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. 


이번주에 죽음의 기사, 악마 사냥꾼, 기원사, 성기사, 사제, 주술사, 흑마법사 등은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. 



11.0.5 지금까지 나온 도적 직업 변경점.



공용.


그림자 밟기 특성이 삭제되고, 암살 및 잠행의 기본 능력이 됩니다. 

비열한 습격의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.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교란이 글로벌 쿨다운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.


(*11.0.5 도적 공용 특성의 모습.)


삭제 - 

  • 뒤울리는 청명, 영혼 결속의 파장.


미배치 특성 - 

  • Thrill Seeking(신규) - 그림자 밟기/갈고리 던지기가 1회 더 충전됩니다.


8 - 

  • 착취 독, 치명상, 설욕, 기민함, 위안의 어둠.
    • 위안의 어둠 - 치유량이 15%에서 30%로 증가하지만, 어둠의 춤으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. 

(*위안의 어둠의 모습.)


9 - 

  • 강한 체력, 초자력 충전기, 기만.
    • 초자력 충전기(신규) - 독칼/뼈주사위/죽음의 상징 사용 시 연계 점수 1점//2점이 과충전됩니다. 공격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과충전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연계 점수 2점을 추가로 소모한 것과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. 2점 특성.
    • 기만 - 은신을 필요로 하고 은신을 해제한 후에도 지속되는 전투 보너스도 부여합니다. 여기에는 다음 능력이 포함됩니다.
      • 암살 - 일급 암살자, 목조르기 연마, 무차별 살육.
      • 무법 - 허를 찌르는 공격.

(*초자력 충전기의 모습.)


10 - 

  • 엉겅퀴 차, 냉혈, 택1(울려퍼지는 문책, 강제 유도), 심오한 책략, 흔적도 없이. 
    • 엉겅퀴 차 - 기력이 30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발동합니다. 
    • 울려퍼지는 문책이 재설계됩니다. 과충전 연계 점수를 소모하면 다음 절단/사악한 일격/기습 사용 시 대상에게 울려퍼지는 문책으로 추가 공격을 가해 전투력의 118%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
    • 강제 유도(신규) - 공격 마무리 일격으로 과충전된 연계 점수를 소모하면 부여되는 추가 효과가 1만큼 증가합니다. 

(*엉겅퀴 차, 울려퍼지는 문책, 강제 유도의 모습.)


나머지는 같음.



영웅 특성.



죽음추적자. 

 

없음. 




운명결속.


(*11.0.5 운명결속 특성의 모습.)


3 - 

  • 운명과의 타협, 곧게 선 동전, 얽힌 운명. 
    • 곧게 선 동전 - 마무리 일격 사용 시가 아닌 죽음 표식/아드레날린 촉진 시전 시 곧게 선 동전을 던집니다.

(*암살 및 무법 곧게 선 동전의 모습.)


4 - 

  • 실현된 파멸, 택1(피할 수 없는 최후, 결정된 운명), 기쁨이 두 배.
    • 실현된 파멸 - 대상 주변에 아무도 없으면 공격력이 30% 증가하고, 주변에 있는 대상당 이 보너스가 6%만큼 감소합니다. 

(*실현된 파멸의 모습.)


나머지는 같음. 




기만자.


최후의 일격이 이제 소모한 연계 점수에 영향을 받는 능력(마무리 일격과 지속 효과 등)에 연계 점수 보너스를 제대로 부여합니다.

최후의 일격을 활성화해도 더 이상 지속 시간 동안 플레이어의 행동을 방해하는 1초간의 면역 효과를 부여하지 않습니다.





암살.


(*11.0.5 암살 도적 특성의 모습.)


5 -

  • 혈폭퐁, 가벼운 독칼, 죽음표식, 피를 머금은 칼날, 일급 암살자. 
    • 일급 암살자 - 지속 시간이 3초에서 6초로 증가하지만,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치가는 30%에서 25%로 감소합니다

(*일급 암살자의 모습.)


6 - 

  • 택1(날아가는 단검, 핏빛 전략), 흉악한 맹독, 치명적인 혼합물, 치사량, 택1(살상의 의지, 무쇠 철사).
    • 무쇠 철사 - 침묵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하고, 공격력 감소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.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침묵의 지속 시간은 3초에서 변경되지 않으나, 공격력 감소 시간은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.

(*무쇠 철사의 모습.)


7 - 

  • 구조적 실패, 증폭의 독, 뒤틀리는 비수, 파멸칼날. 
    • 뒤틀리는 비수 - 기존 효과에 추가로 독살이 두 번 중첩됩니다. 

(*뒤틀리는 비수의 모습.)


나머지는 같음. 



무법.


폭풍의 칼날의 첫 피해 범위와 효과 범위가 이전에 있었던 곡예의 일격 특성 적용 시와 같은 범위로 증가합니다.


(*11.0.5 무법 도적 특성의 모습.)


8 - 

  • 비열한 노림수, 질풍 칼날, 승산 파악, 비장의 일격, 정밀 절단. 
    • 정밀 절단 - 공격력 증가치가 누락된 인원 한 명당 2%에서 4%로 증가합니다.

(*정밀 절단의 모습.)


10 -  

  • 숨겨진 기회, 일발필중, 도박의 연속, 유령의 일격, 그린스킨의 버들.
    • 일발필중 - 은신 상태가 될 때 미간 적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. 
    • 도박의 연속 - 재사용 대기시간이 7분에서 6분으로 감소합니다.

(*일발필중 및 도박의 연속의 모습.)


나머지는 같음. 



잠행.


(*11.0.5 잠행 도적 특성의 모습.)


삭제 - 

  • 피고름, 활기의 어둠가루.


2 - 

  • 기습 연마, 어둠의 칼날, 표창 폭풍 연마. 
    • 어둠의 칼날 -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1분 30초로 감소하지만, 지속 시간도 20초에서 16초로 감소합니다. 

(*어둠의 칼날의 모습.)


7 - 

  • 무기의 달인, 택1(첫 번째 춤, 어둠의 대가), 깊어지는 어둠, 장막에 물듦, 표창 회오리.
    • 첫 번째 춤 - 재설계됩니다. 6초 동안 비전투상태를 유지하면 다음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.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는 10초 동안 비전투상태를 유지해야 발동하고 다음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로 감소합니다.

(*첫 번째 춤의 모습.)


9 - 

  • 죽음 인식, 짙은 어둠, 종극.
    • 죽음 인식(신규) - 죽음의 상징이 추가로 1//2회 충전되고 공격력이 3%//6%만큼 증가합니다. 2점 특성.

(*죽음 인식의 모습.)


나머지는 같음.


0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