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툴팁 변경점, 아이콘,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.
이번주에 죽음의 기사, 악마 사냥꾼, 기원사, 성기사, 사제, 주술사, 흑마법사 등은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.
11.0.5 지금까지 나온 사냥꾼 직업 변경점.
공용.
고정 사격이 1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.
(*11.0.5 사냥꾼 공용 특성의 모습.)
삭제 -
마무리 사격 연마.
2 -
- 원기 회복의 바람, 사냥꾼의 회피, 죽음의 강타.
- 죽음의 강타(신규) - 살상 명령/조준 사격 사용 시 10% 확률로 죽음의 강타가 부여됩니다.
- 죽음의 강타 - 마무리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 다음 마무리 사격은 대상의 현재 생명력에 상관없이 모든 대상에게 사용 가능합니다.
(*야수, 생존 및 사격 죽음의 강타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영웅 특성.
어둠 순찰자.
(*11.0.5 어둠순찰자 특성의 모습.)
삭제 -
- 드리우는 그늘, 죽음의 망령, 어둠의 강화, 무덤의 사신, 어둠이 부른다, 암흑 말소, 암흑 채찍.
1 -
- 검은 화살 - 재설계됩니다. 마무리 사격이 검은 화살로 대체됩니다.
- 검은 화살 - 부상당한 대상에게 최후의 일격을 시도래 전투력의 233.28%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0초에 걸쳐 전투력의 25%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생명력이 20%미만인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(*검은 화살의 모습.)
(*80% 이상은 후술할 특성때문에 그런겁니다...)
2 -
- 황폐의 화살, 택1(어둠의 사냥개, 영혼 흡수자), 종은 울리고.
- 황폐의 화살(신규) - 자동 사격이 암흑 피해를 입히며 방어도를 무시합니다. 자동 사격 시 20%(야수)//8%(사격)의 확률로 죽음의 강타가 부여됩니다.
- 어둠의 사냥개 -
- 야수 - 기존 효과에 추가로 광포한 야수 소환시 25% 확률로 어둠의 사냥개도 소환합니다. 이 사냥개는 야수의 회전베기에 영향을 받습니다.
- 영혼 흡수자(신규) -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적이 사망할 때 10% 확률로 죽음의 가타라 부여됩니다.
- 종은 울리고(신규) - 생명력이 80% 이상이거나 20% 미만인 적에게 검은 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(*야수 및 사격 황폐 화살의 모습.)
(*야수 및 사격 어둠의 사냥개의 모습.)
(*영혼 흡수자 및 종은 울리고의 모습.)
3 -
- 택1(환상통, 칠흑 시위), 택1(어둠의 품으로, 연막 전술), 택1(암흑 사슬, 어둠의 비수).
- 환상통(신규) - 살상 명령/조준 사격으로 검은 화살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, 검은 화살의 영향을 받는 다른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8%를 복제하여 입힙니다.
- 칠흑 시위(신규) - 검은 화살 시전 시 15% 확률로 죽음의 강타가 부여됩니다.
- 암흑 사슬 - 전투 중에만 발동하게 업데이트되었고, 더 이상 동물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- 어둠의 비수(신규) - 전투 중 철수 시전 시 암흑의 단검을 일제히 투척하여 1초마다 전투력의 0.5%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6초 동안 30%만큼 감소시킵니다.
(*야수 및 사격 환상통의 모습.)
(*칠흑 시위 및 어둠의 비수의 모습.)
4 -
- 밴시의 징표, 암흑 쇄도, 황폐의 화약.
- 밴시의 징표(신규) - 저승까마귀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검은 화살이 최초 피해를 입힐 때 25%의 확률로 대상에게 저승까마귀를 소환합니다.
- 암흑 쇄도 - 재설계됩니다.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피해가 낮은 확률로 어둠의 폭발을 일으켜 대상 주위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50%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. 8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.
- 황폐의 화약(신규) - 야수 회전베기/교묘한 사격이 활성화된 동안 검은 화살 시전 시 대상에게 적중할 때 폭발하여 주위의 적에게 적투력의 200%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
(밴시의 징표, 암흑 쇄도 및 황폐의 화약의 모습.)
5 -
- 부패의 사격.
- 부패의 사격 - 제설계됩니다.
- 야수 - 야수의 격노를 3번 시전할 때마다 어둠을 받아들입니다. 12초 동안 지속됩니다. 부패의 사격의 효과를 받는 동안 죽음의 강타가 부여될 때 즉시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고, 주위의 대상에게는 추가로 2발의 검은 화살을 50%의 효율로 발사합니다.
- 사격 - 정조준이 활성화된 동안 어둠을 받아들입니다. 부패의 사격의 효과를 받는 동안 죽음의 강타가 부여될 때 즉시 대상에게 검은 화살을 발사하고, 주위의 대상에게는 추가로 2발의 검은 화살을 50%의 효율로 발사합니다.
(*야수 및 사격 부패의 사격의 모습.)
(*야수 사냥꾼의 것은 아직 툴팁 수정이 되지 않았습니다.)
파수꾼.
조화의 무기고 - 생존 사냥꾼의 경우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무리의 인도자.
(*11.0.5 무리의 인도자 특성의 모습.)
2 -
- 무리의 협동, 무리의 울음소리, 난폭한 공격.
- 무리의 울음소리 -
- 생존 -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을 20%만큼 증가합니다.
- 난폭한 공격 -
- 생존 - 기존 효과에 추가로 랩터의 일격/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을 20%만큼 증가합니다.
(*생존 사냥꾼 무리의 울음소리 및 난폭한 공격의 모습.)
4 -
- 택1(흩어진 사냥감, 엄호 사격), 무리 솎아내기, 택1(사나운 공격, 기회의 야수).
- 흩어진 사냥감 -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.
나머지는 같음.
야수.
(*11.0.5 야수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삭제 -
1 -
- 살상 명령.
- 살상 명령 -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2 -
- 코브라 사격, 동물 친구, 날카로운 사격.
- 동물 친구 - 더 이상 펫의 공격력을 35%만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. 대신 발구르기, 살상 명령, 유혈, 할퀴기, 물기, 날카로운 일격 능력 피해량이 35%만큼 감소합니다.
- 날카로운 사격 - 공격력이 100%만큼 증가하고,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하고, 펫의 광기 시간도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.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8초로 증가합니다.
(*동물 친구 및 날카로운 사격의 모습.)
3 -
- 무리 전술, 야수의 상, 전쟁 명령, 사냥의 전율.
- 무리 전술 - 집중 회복 속도 증가치가 100%에서 125%로 증가합니다. 고정 사격을 대체합니다.
- 사냥의 전율 - 지속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.
(*무리 전술, 사냥의 전율의 모습.)
4 -
- 숨통 노리기, 일제 사격, 열상.
- 일제 사격 - 공격력이 300%만큼 증가합니다.
5 -
- 날카로운 비늘, 우두머리 포식자, 택1(뱀가죽 화살통, 코브라 감각), 야수의 회전베기, 야성의 부름, 사냥꾼의 먹잇감, 맹독의 이빨.
- 날카로운 비늘(신규) - 코브라 사격 시전 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.
- 뱀가죽 화살통(신규) - 자동 사격 사용 시 15% 확률로 대상에게 코브라 사격을 발사합니다.
- 코브라 감각 - 재설계됩니다. 코브라 사격의 집중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. 코브라 사격의 공격력이 35%만큼 증가합니다.
- 사냥꾼의 먹잇감 - 재설계됩니다. 마무리 사격이 1명의 추가 대상을 가격하고 활성화된 야수 하나당 공격력이 10%만큼 증가합니다.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.
(*날카로운 비늘 및 뱀가죽 화살통의 모습.)
(*코브라 감각 및 사냥꾼의 먹잇감의 모습.)
6 -
- 발구르기, 뱀의 박자, 살상의 회전베기, 조련 전문가, 광포한 야수.
- 뱀의 박자 - 코브라 사격 시전 시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합니다.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. 4번 중첩 시 추가 효과가 사라지고 8초 동안 야수의 공격력이 8%만큼 증가합니다.
- 조련 전문가 - 1점 특성이 됩니다. 모든 야수의 공격력이 5%만큼 증가합니다.
(*뱀의 박자 및 조련 전문가의 모습.)
7 -
- 저승까마귀, 탄막, 포악성, 야수의 격노, 광포한 명령, 사냥지배자의 부름, 광포한 격노.
8 -
- 살수의 본능, 조련술의 거장, 날카로운 격노, 폭발성 맹독, 바실리스크 목줄.
- 바실리스크 목줄 - 피해 보너스가 5%//10%에서 2%//4%로 감소합니다.
(*바실리스크 목줄의 모습.)
9 -
- 야생의 부름, 살상 코브라, 피의 향기, 잔혹한 동료, 유혈.
10-
- 택1(야생의 본능, 피의 광란), 꿰뚫는 송곳니, 택1(맹독 이빨, 피의 세례)
사격.
불꽃혓바닥 무기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연쇄 번개가 타격한 대상 하나당 감소시키는 낙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0.5초로 감소합니다.
1시즌 4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. 정밀 사격 소모 시 다음 조준 사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%에서 20%로 증가합니다. 대신 중첩되지 않습니다.
(*11.0.5 사격 사냥꾼 티어 세트 효과의 모습.)
(*11.0.5 사격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삭제 -
1 -
2 -
- 속사, 일제 사격, 정밀한 사격.
- 정밀한 사격 - 공격력 증가치가 70%에서 100%로 증가합니다.
(*정밀 사격의 모습.)
3 -
- 쇄도 사격, 능률적인 속사, 택1(고정 사격 연마, 바늘 겨레), 명사수.
- 고정 사격 연마 - 재설계됩니다. 고정 사격이 추가로 10의 집중을 회복합니다.
- 바늘겨레(신규) - 고정 사격 사용 시 조준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.
(*고정 사격 연마와 바늘 겨레의 모습.)
4 -
- 관통 사격, 교묘한 사격, 사격의 명수.
- 사격의 명수 - 비정상적인 원인의 효과를 받습니다.
5 -
- 속전속결, 신중한 조준, 택1(중탄약, 경탄약), 총알 세례, 실탄 장전, 꾸준한 집중.
- 꾸준한 집중 - 재설계됩니다. 고정 사격 시전 시 15초 동안 가속이 8%만큼 증가합니다.
(*꾸준한 집중의 모습.)
6 -
- 죽음의 강타 연마, 탄막, 밤의 사냥꾼, 전술 재장전, 뱀추적자의 계략, 키메라 사격.
- 죽음의 강타 연마 - 조준 사격이 15%의 확률로, 속사가 25%의 확률로 죽음의 강타를를 부여합니다. 마무리 사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가 25%만큼 증가합니다.
(*죽음의 강타 연마의 모습.)
7 -
- 살의의 정확성, 속사 탄막, 리듬을 타고, 고독한 늑대, 명중, 히드라의 이빨, 연발 공격.
- 속사 탄막 - 피해량이 30%에서 40%로 증가합니다
(*속사 탄막의 모습.)
8 -
- 윈드러너의 유산, 정조준, 집중력.
- 정조준 - 기존 효과에 추가로 조준 사격의 집중 소모량을 50%만큼 감소합니다.
(*정조준의 모습.)
9 -
- 서슬 퍼런 파편, 울부짖는 화살, 또렷한 시야, 작은 사냥감, 살상 지대.
10 -
생존.
(*11.0.5 생존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1-
2 -
3 -
- 게릴라 전술, 창끝.
- 창끝의 소모 유예 시간이 0.7초에서 0.3초로 감소합니다.
4 -
- 찌르기, 속사, 살쾡이의 이빨, 기습의 이점.
5 -
- 야생불 주입, 야생불 폭탄 연마, 유황 안감 주머니, 도살, 피투성이 이빨, 우두머리 포식자, 순찰자.
- 도살 - 공격력이 50%만큼 증가합니다. 도살이 더 이상 충전식이 아닙니다.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.
(*도살의 모습.)
6 -
- 유탄 곡예사, 측방 강타, 광란의 일격, 무자비한 일격, 독사의 맹독, 피 추적자.
- 유탄 곡예사 - 폭발 사격을 자동으로 발사하지 않고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.
- 광란의 일격 - 대상당 감소하는 야생불 폭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
- 무자비한 일격 - 재설계됩니다. 도살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8초 동안 전투력의 720%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.
(*유탄 곡예사, 광란의 일격과 무자비한 일격의 모습.)
7 -
- 작살의 달인, 노출된 측방, 전술적 우위, 물어, 전염성 재료, 아웃랜드 맹독.
- 노출된 측방- 측방 강타 사용 시 주위의 추가 대상 2명을 100%의 효율로 가격합니다. 측방 강타 사용 시 다음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0%만큼 증가하고 주위에 있는 2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하며, 추가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창끝 중첩을 생성합니다.
- 물어 - 재설계됩니다. 살상 명령 사용 시 죽음의 강타가 부여될 확률이 15%로 증가합니다. 또한 죽음의 강타의 효과로 마무리 사격이 최대 2명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. 협공의 지속시간 동안에는 죽음의 강타가 부여될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.
(*노출된 측방과 물어의 모습.)
8 -
- 폭파 전문가, 휘몰아치는 창, 학살자 동료.
- 학살자 동료 - 살상 명령 공격력이 증가가 5%//10%에서 10%//20%로 증가합니다
(*학살자 동료의 모습.)
9 -
- 독수리의 분노, 협공, 최전선.
- 독수리의 분노 - 공격력이 25%만큼 증가하고 정신 집중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. 대신 살상 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어도 독수리의 분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. 독수리의 분노 정신 집중 시 창끝 중첩을 모소하고, 피해 보너스는 정신 집중 동안 지속됩니다.
(*독수리의 분노의 모습.)
10 -
- 무자비한 약탈자, 택1(공생의 아드레날린, 무자비한 원시의 야성), 폭격수, 죽음의 2인조.
- 무자비한 약탈자 - 재설계됩니다. 독수리의 분노의 공격력이 10%만큼 증가하고, 피해가 20% 확률로 창끝 중첩을 생성합니다. 독수리의 분노가 끝나면 10초 동안 가속이 8%만큼 증가합니다. 1점 특성입니다
- 무자비한 원시의 야성 - 부여하는 창끝의 추가 중첩 숫자가 1개에서 2개로 증가합니다
(*무자비한 약탈자, 무자비한 원시의 야성의 모습.)
출처와 잡설.
출처:
북미 공홈.
툴팁 변경점, 아이콘, 시각 효과 등은 모두 생략했습니다.
이번주에 죽음의 기사, 악마 사냥꾼, 기원사, 성기사, 사제, 주술사, 흑마법사 등은 변경점이 없어서 다루지 않습니다.
11.0.5 지금까지 나온 사냥꾼 직업 변경점.
공용.
고정 사격이 10의 집중을 생성합니다.
(*11.0.5 사냥꾼 공용 특성의 모습.)
삭제 -
마무리 사격 연마.
2 -
(*야수, 생존 및 사격 죽음의 강타의 모습.)
나머지는 같음.
영웅 특성.
어둠 순찰자.
(*11.0.5 어둠순찰자 특성의 모습.)
삭제 -
1 -
(*검은 화살의 모습.)
(*80% 이상은 후술할 특성때문에 그런겁니다...)
2 -
(*야수 및 사격 황폐 화살의 모습.)
(*야수 및 사격 어둠의 사냥개의 모습.)
(*영혼 흡수자 및 종은 울리고의 모습.)
3 -
(*야수 및 사격 환상통의 모습.)
(*칠흑 시위 및 어둠의 비수의 모습.)
4 -
(밴시의 징표, 암흑 쇄도 및 황폐의 화약의 모습.)
5 -
(*야수 및 사격 부패의 사격의 모습.)
(*야수 사냥꾼의 것은 아직 툴팁 수정이 되지 않았습니다.)
파수꾼.
조화의 무기고 - 생존 사냥꾼의 경우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무리의 인도자.
(*11.0.5 무리의 인도자 특성의 모습.)
2 -
(*생존 사냥꾼 무리의 울음소리 및 난폭한 공격의 모습.)
4 -
나머지는 같음.
야수.
(*11.0.5 야수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삭제 -
1 -
2 -
(*동물 친구 및 날카로운 사격의 모습.)
3 -
(*무리 전술, 사냥의 전율의 모습.)
4 -
5 -
(*날카로운 비늘 및 뱀가죽 화살통의 모습.)
(*코브라 감각 및 사냥꾼의 먹잇감의 모습.)
6 -
(*뱀의 박자 및 조련 전문가의 모습.)
7 -
8 -
(*바실리스크 목줄의 모습.)
9 -
10-
사격.
불꽃혓바닥 무기의 공격력이 20%만큼 증가합니다.
연쇄 번개가 타격한 대상 하나당 감소시키는 낙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0.5초로 감소합니다.
1시즌 4세트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. 정밀 사격 소모 시 다음 조준 사격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%에서 20%로 증가합니다. 대신 중첩되지 않습니다.
(*11.0.5 사격 사냥꾼 티어 세트 효과의 모습.)
(*11.0.5 사격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삭제 -
1 -
2 -
(*정밀 사격의 모습.)
3 -
(*고정 사격 연마와 바늘 겨레의 모습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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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-
(*꾸준한 집중의 모습.)
6 -
(*죽음의 강타 연마의 모습.)
7 -
(*속사 탄막의 모습.)
8 -
(*정조준의 모습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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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존.
(*11.0.5 생존 사냥꾼 특성의 모습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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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*도살의 모습.)
6 -
(*유탄 곡예사, 광란의 일격과 무자비한 일격의 모습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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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*노출된 측방과 물어의 모습.)
8 -
(*학살자 동료의 모습.)
9 -
(*독수리의 분노의 모습.)
10 -
(*무자비한 약탈자, 무자비한 원시의 야성의 모습.)